2025-04-21 16:28:22
'초도 물량 하루 만에 완판' 캐딜락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 인기 입증
캐딜락이 지난 16일 출시한 플래그십 SUV ‘더 뉴 에스컬레이드(THE NEW ESCALADE)’가 계약 시작 하루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더 뉴 에스컬레이드는 캐딜락을 대표하는 럭셔리 풀사이즈 SUV로, 기존 모델 대비 외관과 실내 모두에서 고급감을 높였다. 새롭게 적용된 파워 오픈·클로즈 도어, 2열 이그젝큐티브 시트 패키지, 24인치 알로이 휠 등을 통해 상품성을 강화했다. 전면적인 인테리어 개선 역시 기존 에스컬레이드보다 한층 진보된 고급감을 제공한다.
캐딜락은 같은 날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더 뉴 에스컬레이드’ 출시를 기념한 고객 초청 행사를 열었다. ‘심포니 오브 석세스(Symphony of Success)’를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약 100여 명의 고객과 예비 고객이 참석해 차량을 직접 체험했다.
행사에 참석한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 윤명옥 전무는 무대에 올라 더 뉴 에스컬레이드가 제공하는 독보적인 가치와 진보된 럭셔리 경험을 강조했다. 또한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운영 계획을 함께 소개했다.
이날 국내 1호차 계약자도 공개됐다. 외식 브랜드 ㈜숙성도를 운영 중인 송민규 대표가 주인공으로, 출시 당일 전시장을 찾아 차량을 계약하고 행사에도 참석했다. 송 대표는 “이 차는 단순한 이동수단을 넘어 브랜드의 상징성과 자부심이 담긴 모델”이라며 만족감을 밝혔다.
한편, 캐딜락은 더 뉴 에스컬레이드의 추가 물량 확보 및 빠른 고객 인도를 예고했다. 차량 관련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는 전국 캐딜락 전시장 및 공식 홈페이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OTORDAI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