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2-10 15:57:08
BYD코리아, 설 맞이 무상 점검 캠페인 실시…전국 17개 서비스센터서 8일간 진행

BYD코리아가 설 명절을 앞두고 BYD 차량 오너를 위한 무상 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BYD코리아는 10일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귀경길을 지원하기 위해 전국 BYD Auto 서비스센터에서 ‘설 맞이 무상 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은 총 8일간 진행된다. 연휴 전 3일(11~13일)과 연휴 이후 5일(19~20일, 23~25일) 동안 전국 17개 BYD Auto 서비스센터에서 무상 점검을 제공한다. 고객은 기간 중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사전 예약·현장 접수 방식으로 점검을 받을 수 있다.
점검 항목은 전동화 차량 특성과 장거리 운행을 고려해 구성됐다. 동력 배터리 상태, 차량 하부, 브레이크 시스템, 각종 소모품 교체 필요 여부 등이 핵심 항목이다. 회사는 “장거리 운행에 필수적인 요소를 중심으로 정밀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점검에는 약 30분이 소요된다.
실내 쾌적성 강화를 위한 서비스도 포함됐다. BYD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차량 실내 연무기 탈취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이를 통해 연휴 전후 차량 내부 공기질 개선과 냄새 제거를 지원해, 긴 시간 탑승이 잦은 명절 이동 환경에서 탑승자 편의를 높이겠다는 취지다.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 대상 사은품 제공도 이뤄진다. 캠페인 기간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해 설 연휴를 맞은 고객에게 보다 만족도 높은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BYD코리아는 “설 연휴는 장거리 이동이 잦아 차량 컨디션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인 만큼, 연휴 전·후 무상점검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안심하고 귀성·귀경길을 오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의 실제 주행 환경과 니즈에 맞춘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센터별 주소와 영업시간 등 상세 정보는 BYD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OTORDAIL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