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9 12:47:12
미쉐린, 서킷 주행과 브랜드 체험 결합한 트랙 데이 진행
미쉐린코리아가 강원 태백 스피드웨이 서킷에서 ‘2025 미쉐린 트랙 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
미쉐린코리아는 모터사이클 입문자부터 마니아까지 서킷 주행을 안전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매년 ‘미쉐린 트랙 데이’를 개최하고 있다.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사전 모집을 통해 선발된 전국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이용자 중 쿼터급 36명, 저속조 58명, 고속조 21명이 참가했다.
행사 첫날에는 참가자들의 안전한 서킷 주행을 위해 안전 교육과 주행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오전부터 시작된 서킷 주행을 통해 참가자들은 보다 긴 시간 동안 주행을 경험할 수 있었다.
둘째 날에는 미쉐린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최근 출시된 미쉐린 파워 레인지 제품을 포함한 주요 모터사이클 타이어 제품에 대한 소개를 들었으며,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참가자들은 숙련도와 희망에 따라 쿼터조, 저속조, 고속조로 나뉘어 서킷 내 다양한 코스를 주행하며 미쉐린 타이어의 성능을 직접 체험했다.
서킷 주행 외에도 가족 동반 참가자를 위한 ‘패밀리 데이’ 이벤트가 진행됐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과 럭키 드로우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돼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미쉐린코리아 정영근 모터사이클 영업 및 마케팅 매니저는 “미쉐린 트랙 데이는 라이더들이 미쉐린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이해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라며 “특히 올해는 주행 기회를 늘려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고 말했다.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관련 정보는 미쉐린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OTORDAI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