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5 17:33:18
그랑 콜레오스 시승·계약 가능…르노코리아, 코스트코 전시 진행
르노코리아가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코스트코 일산점에서 그랑 콜레오스 특별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그랑 콜레오스와 아르카나 차량이 함께 전시되며, 현장에서 상담과 계약은 물론, 그랑 콜레오스 시승도 가능하다. 방문 고객은 전시장 내 마련된 룰렛 이벤트에 참여해 고급 커피머신, 코스트코 연간회원권, 르노 머그컵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르노코리아는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올해 2월부터 전국 주요 코스트코 지점에서 전시 행사를 운영 중이다. 지금까지 청라점, 대구혁신점, 하남점, 세종점에서 행사를 진행했으며, 이번 일산점은 다섯 번째 전시 장소다.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황재섭 전무는 “전시 행사에서 현장 계약과 시승 문의가 증가하는 등 고객 반응이 긍정적”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브랜드를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외부 전시 및 체험 기회를 지속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이달 초 한정판 블랙 에디션 모델인 ‘그랑 콜레오스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를 선보였으며, 해당 모델은 조기 완판됐다. 이에 따라 르노코리아는 4월 한 달간 그랑 콜레오스 계약 및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르노 로장주 누아르 타프 세트’를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4월 중 그랑 콜레오스를 구매하는 고객은 ‘올해의 SUV’ 3관왕 기념 특별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기본적으로 엔진오일 3회 무상 교환권이 제공되며, 할부원금 2,500만 원 기준 3.3%, 3,000만 원 기준 3.9%의 특별 할부 이율도 적용된다. 여기에 5년 이상 노후 차량 보유, 전시장 전시차 구매, 재구매 고객 등에 따라 최대 80만 원의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단, 하이브리드 E-Tech 테크노 트림은 제외된다.
-MOTORDAI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