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5 17:31:47
'연비 16.6km/ℓ' 토레스 하이브리드 5일간 체험 이벤트 진행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토레스 하이브리드’를 5일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120시간 스페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도심 주행에 특화된 토레스 하이브리드의 성능을 고객이 일상 속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현재 전국 KGM 전시장에서 운영 중인 대규모 시승 행사인 ‘드라이브 페스타’의 일환으로 마련되었다.
신청자는 총 120시간, 4박 5일 동안 토레스 하이브리드를 자유롭게 이용하며 연비, 승차감, 정숙성 등 차량의 주요 성능을 점검할 수 있다. 시승은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만 26세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 신청은 KG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5월 6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차량은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강남 및 일산)에서 수령하며, 시승은 5월과 6월 중 사전 지정된 일정에 따라 진행된다.
KGM은 시승 참가자 전원에게 사쉐 방향제를 제공하고, 시승 후 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토레스 캠핑카 3박 4일 무상 렌탈(3명), 할리스 기프티콘 3만 원권(5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시간 내외의 짧은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전국 전시장에서 운영 중인 ‘드라이브 페스타 전국 시승 이벤트’를 통해 토레스 하이브리드를 체험할 수 있다.
토레스 하이브리드는 직병렬 듀얼 모터 기반의 듀얼 테크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해 도심 기준 16.6km/ℓ의 연비를 구현한다. 하이브리드 전용 변속기(e-DHT)와 동급 최대 용량인 1.83kWh 배터리를 적용해 도심 주행 시 최대 94%까지 EV 모드 주행이 가능하다.
KGM 관계자는 “짧은 일정으로 시승 기회를 놓친 고객들이 여유롭게 차량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한 프로그램”이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토레스 하이브리드와 함께 드라이브를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MOTORDAILY-
